가수 윤복희(66)6일 밤 방송된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해 아이를 가지면 안 된다는 계약서 때문에 낙태까지 한 충격적인 과거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윤복희는 저 같은 경우 아이를 낳으면 안 되는 계약서였다다른 사람들은 아이를 가지면 관두게 할 수 있는데, 저만은 바뀌는 게 아니었기 때문에 아이를 가지면 안 된다는 게 계약서에 쓰여 있었다고 말했다.

또 일곱 살 때 어머니를, 열 살 때 아버지를 잃은 경험을 이야기하며 어른이 저를 키우지 않아 피임이라는 상식을 몰랐다결혼하니 아이가 덜컥 들어서더라. 이걸 어떻게 하느냐, 지운거다라고 결국 낙태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아픈 과거를 전했다.

윤복희는 이게 나중에야 살인이라는 걸 알게 됐다그렇게 하니 더 금방 (아이가) 들어선다. 그러니까 또 수술했다고도 말했다.

이날 윤복희는 조지프 에스트라다 전 필리핀 대통령과 데이트를 즐긴 화려한 과거도 공개했다.

그는 영화배우여서 초대해 공연장도 갔는데, 나중에 대통령이 됐다조지프 에스트라다다. 데이트는 몇 번 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그는 비틀스의 공연에 초대받은 사연, 엘비스 프레슬리와의 만남, 재즈가수 루이 암스트롱과의 인연 등을 공개했다. 이날 승승장구의 시청률은 6.7%(AGB·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