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마지막 하루공연

가수 성시경이 다음 달 30~31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2 마지막 하루란 타이틀로 공연한다.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같이 전하고 이 공연은 지난 19일 티켓 오픈 30분 만에 쟁쟁한 가수들의 연말 공연을 제치고 인터파크 예매율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앞서 성시경은 지난 5월 개최한 공연 축가10월 연 소극장 공연 하루를 매진시켰으며 두 달에 걸친 전국투어 즐거운 하루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세경 듀엣 캐럴 발표

배우 신세경이 오는 29일 에피톤 프로젝트와 듀엣으로 캐럴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21일 밝혔다.

신세경은 지난 13일 평소 좋아하던 실력파 뮤지션 에피톤 프로젝트와 함께 듀엣 캐럴 녹음을 마쳤다. 노래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신세경은 드라마 패션왕과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이후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다이시 댄스 새앨범 발표

일본의 인기 DJ 겸 음악 프로듀서 다이시 댄스(Daishi Dance)가 네 번째 정규 음반 원더 투어리즘(Wonder Tourism)’을 발표했다.

2006년 데뷔한 다이시 댄스는 전자음악에 피아노와 현악기 선율을 가미한 독특한 사운드를 선보여 왔다.

빅뱅의 하루하루천국’, 애프터스쿨의 샴푸등을 작곡해 한국 팬들에게도 낯익다. 3년만의 신보인 원더 투어리즘에는 15곡이 담겼다. 한국계 일본인인 R&B 가수 크리스털 케이(Crystal Kay)가 피처링한 판타스틱 저니(Fantastic Journey)’, 영국 팝스타 픽시 로트(Pixie Lott)가 피처링한 라이프(Life)’ 등이 돋보인다.

유니버설 뮤직.

동방신기, 6집 리패키지

그룹 동방신기가 6캐치 미(Catch Me)’에 신곡을 더한 리패키지 앨범 휴머노이즈(Humanoids)’를 오는 26일 발매한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20리패키지 앨범에는 6집 수록곡 11곡과 휴머노이즈’ ‘히어 아이 스탠드(Here I Stand)’ 2곡의 신곡이 추가돼 모두 13곡이 수록된다고 밝혔다. 지난 17~18일 첫 월드투어의 서울 공연을 펼친 동방신기는 오는 23일 싱가포르, 25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3’에 참석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