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에서 스마트TV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현지 최대 정보통신업체인 버라이즌 컴뮤니케이션(Verizon Communications)과 손잡았다.

LG전자는 28일(현지시간) 시네마 3D 스마트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통해 버라이즌의 유료방송 서비스인 버라이즌 파이오스(Verizon FiOS)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시네마 3D 스마트TV 또는 LG[003550] 블루레이 플레이어 사용자는 LG전자의 앱 장터인 ‘스마트 월드’에서 파이오스 앱을 설치하고 버라이즌에 회원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헐리우드 화제작 전문채널 HBO △24시간 스포츠 전문 방송 ESPN △뉴스 전문 MSNBC 등 미국인들이 선호하는 75개 방송 채널을 셋톱박스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는 파이오스 서비스를 탑재한 스마트TV중 가장 많은 채널이다.

사용자는 실시간 방송 외에도 파이오스의 VOD서비스인 ‘플렉스 뷰’를 사용해 2만5000여개의 영화와 TV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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