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장용식 충청지역본부장은 4일 K-water 6기 대학생 서포터즈 대상을 수여받은 ‘만수무강팀’을 만나 그간의 노력을 치하하고 대상 수상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만수무강팀’은 충북대 학생 4명으로 구성된 충청지역 팀으로 지난 5개월 동안 매월 창의적인 활동으로 다양한 미션을 효과적으로 수행했고, 단기간에 블로그 방문자수가 30만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으며, 이러한 실적을 인정받아 지난 11월 26일 K-water 6기 대학생 서포터즈 수료식에서 전국 79개팀 중 대상으로 선정돼 유럽배낭여행상품권을 포상 받았다.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 K-water 인턴채용시 가점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인턴대상 채용시험에서 인턴 40명이 정직원으로 채용됐으며, 그 중 충청지역 학생 6명이 배출되기도 했다.
장용식 본부장은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맺어진 소중한 인연이 계속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열정을 갖고 노력해서 꿈을 이루는 젊은이가 돼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재남>사진설명 : K-water 장용식 충청본부장이 학생들에게 시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성진(환경공학 2년), 전재형(토목공학 3년), 장용식(K-water 충청지역본부장), 안영환(토목공학 4년), 김민경(환경공학 2년).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