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국기문란행위 절대 관용없다.…안, 오늘중 입장 밝혀라"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 측은 14일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선후보 측이 인터넷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근거없는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문 후보를 강력 규탄했다.

특히 선거전 막판 쟁점으로 부상한 `국가정보원 선거개입' 의혹과 관련, 문 후보진영의 '불법성'을 조목조목 파헤치며 대대적인 반격을 가했다.

이정현 공보단장은 당사 기자실에서 "민주당은 (국정원 여직원) 특수감금 및 주거침입, 주거 및 신체수색 미수, 명예훼손 등 엄청나게 많은 범죄를 저질렀다"면서 "주소파악을 위해 멀쩡한 차량까지 들이받았는데 문 후보가 지시했는지 밝혀야 한다"고 말했다.

이 단장은 "국정원이 조직적으로 선거에 개입한 게 아니라 문 후보진영이 조직적으로 계획한 것"이라며 "당 대표를 지낸 정세균씨까지 몰려갔다면 거당적인 행위"라고 비판했다.

또한 무소속 안철수 전 후보에 대해 "안철수씨는 귀먹고 눈이 멀었나"라며 "안씨는 새정치를 주장하며 동참한 그 공당에서 저지른 일에 대해 오늘 중으로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권성동 의원은 평화방송 라디오에서 "국정원 선거개입 의혹은 민주당 극본ㆍ제작ㆍ주연의 한 편의 코미디"라며 "선거에서 뒤지고 있는 민주당이 이를 뒤집기 위해 넘기려다 실패한 사건"이라고 규정했다.

황우여 공동선대위원장은 CBS라디오에서 "요새 흑색선전이 너무 심한데 예전의 '김대업 학습효과'"라고 비판했고, 정우택 선대위 부위원장은 TBS라디오에 나와 "예전 대선에서도 허위사실 유포로 재미를 본 민주당이 네거티브 마력에 빠져있다"고 꼬집었다.

새누리당은 아울러 각종 의혹들에 대해 즉각적인 법적대응에 나섰다.

권영세 종합상황실장은 기자실에서 "악의적인 흑색선전은 끝까지 파헤쳐 당사자를 엄벌함으로써 `제2의 김대업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막겠다"면서 "이런 식으로 선거결과를 조작하려는 시도는 악의적인 국기문란행위로 절대 관용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문재인 캠프의 불법사찰ㆍ인권유린ㆍ기자폭행 등 선거공작 진상조사특별위원회'는 이날 경찰청을 방문해 '국정원 선거개입' 의혹에 대한 신속한 수사와 대선일 이전 수사결과 발표를 촉구할 계획이다.

아울러 국정원 여직원의 자택 현장에 있던 야당 관계자들에 대해서도 이날 중으로 수서경찰서에 고발할 방침이다.

한편 김경재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특보는 KBS라디오에 출연해 고 김대중 전 대통령 부인 이희호 여사의 최근 광주 방문에 대해 "민주당 박지원 원내대표의 공작이다. 이 여사를 오도하지 말라"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