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장충동왕족발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청원군에 기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청원지역에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청원군 지역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장충동왕족발은 26일 연말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성금 1000만원을 26일 청원군에 기탁했다.

청주시 (주)무영종합건설(대표 이민성)도 이날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청주시가 후원하는‘희망2013나눔 캠페인’ 모금행사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점장 장교순)도 청주지역 저소득아동 문화 활동 지원용도로 사용해 달라며 500만원을 청주시에 지정 기탁했다.

남동우 한국서부발전(주) 상임감사위원과 임직원 일동은 이날 청주 산남동주민센터를 방문,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0포(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청주시의회 재정경제위원회(위원장 서명희) 소속 의원들도 상임위원회 송년회를 취소하고 송년회 비용 15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청주시의사회(회장 조원일)도 이날 상당구청장실을 방문해 저소득층 세대지원을 위한 후원성금 1100만원을 이충근 상당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또 노래문화협회 청주시지부(지부장 나정훈)도 이날 300만원을, 반도체 벤처기업인 (주)피엔테크(사장 박종신)는 30여명의 직원이 1년동안 모은 동전 230만원을 모아 상당구청에 전달했다.<김진로>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