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젊은층 겨냥 모바일웹 ‘활짝’ … 판로확대 기대

 

 

 

 

충남도는 충남 인삼 공동브랜드인 진스큐(GinsQ)’ 홈페이지를 개설, 본격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에는 충남 인삼과 진스큐 안내, 제품 소개 등을 담고 있으며, 충남 인삼으로 만든 우수 제품을 믿고 구매할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도 수록하고 있다.

홈페이지는 또 영문 페이지를 별도 제작해 외국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웹도 함께 개발해 젊은층 등이 스마트폰을 이용 충남인삼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는 진스큐 인지도 상승과 충남 인삼 제품 판로 확대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최근 젊은층과 해외 시장을 겨냥, 피로회복·미용·면역력에 좋고 쓴맛은 덜한 인삼 3종 세트 천년지삼을 개발한 바 있다.국내·외 인삼 소비 패턴 변화를 고려해 개발한 이번 신제품은 도가 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실용화연구팀과 6개월 동안 노력한 결과로, 쓴맛을 줄인 인삼분말에 발효 검은 콩 석류 소건중탕 등을 접목시켰다.

이들 천년지삼 3종 세트는 특히 사포닌 함량이 100g15121785mg이며 씹어 먹을 수 있는 등 복용이 쉽고,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휴대가 용이하다.

<홍성/박창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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