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원 농협중앙회장 충북본부 방문..최병원 농협중앙회장 충북본부 방문

 
농협중앙회 충북지역본부(본부장 박희철)는 6일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최원병 회장과 충북 지역 내 조합장·시군지부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업무보고회’를 열었다.
이 날 보고회에서 박희철 본부장은 ‘다함께 열정으로 다가가는 충북농협’이라는 경영 슬로건을 새롭게 제시하고, “2012년 주요성과와 2013년 중점추진 방향으로 협동조합정신 재무장으로 경제사업 활성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신사업 확대와 이익 다변화를 통한 내실경영 제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충북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최원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생산자인 농업인과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경제사업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더 좋은 농축산물과 더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실익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며 “사업부문간 협력사업을 적극 발굴해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하고 직원간 소통강화를 통해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 했다.
농협중앙회는 지난 1일 경기지역본부를 시작으로 6일 충북지역본부 등 2월말까지 모두 11회에 걸쳐 전국을 순회하며 업무보고회를 개최하고 농업인과 농축협 실익지원 증대방안, 손익목표 달성을 위한 경영관리 방안에 대한 여론을 수렴해 나갈 계획이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