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홈구장 입장료·야구용품 등 할인..영화관·커피숍·온라인쇼핑 월 4만원까지 혜택

농협카드가 다음 달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프로야구 제휴카드를 출시하며 20~30대 야구팬 고객 확보에 나섰다.
NH농협카드는 프로야구 9구단 NC다이노스와 제휴해 ‘NH농협 NC다이노스카드’를 18일 출시했다.
농협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프로스포츠 제휴카드인 NC다이노스카드는 NC다이노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뿐 아니라 야구용품, 다이노스멤버십 할인 서비스를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상시 제공한다.
프로야구 관중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20~30대 젊은 야구 마니아층을 타깃으로 하는 NC다이노스카드는 야구 관련 할인 뿐 아니라 20~30대가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영화관과 스타벅스, 카페베네, 커피빈 등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경우 30% 청구할인(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온라인 서점, 농협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할 경우 10% 청구할인(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동시에 출시한 NC다이노스 체크카드도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NC다이노스 홈경기 입장권, 야구용품, 다이노스 멤버십할인 등 NC 야구단 할인서비스가 상시 제공되고, 영화·커피 10% 할인, 온라인쇼핑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NC다이노스카드 출시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도 적극 협력하겠다”며 “NC다이노스 야구단과 함께 다문화가정 지원, 지역 농산물 애용, 1사1촌 공동참여, 지역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지역 공익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