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건설, 아산 더샵 레이크 796가구 분양
생활편의시설 갖춰 브랜드 완성
도심 인접·투자가치 뛰어나 인기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분양 조감도.

 

 

 

 

포스코건설은 이달 중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포스코건설이 천안·아산 지역에 조성하는 대규모 더샵 브랜드타운으로 산업 단지 인근 입지로 탄탄한 배후수요를 보유하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자연 친화적 입지까지 더해져 천안·아산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3200여 가구… 브랜드타운 조성

이번에 조성하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포스코건설이 그 동안 축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천안·아산에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또 하나의 브랜드타운을 조성한다.

모두 1914가구 규모의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가 완공되면 포스코건설이 2004년 공급한 1288가구의 ‘더샵 레이크사이드’와 함께 모두 3200여 가구 규모의 더샵 브랜드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지하2층, 지상 10~23층, 30개 동, 2개 단지로 조성되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될 예정으로 이번달 796가구(전용면적 기준 72㎡ 178가구, 84㎡ 490가구, 99㎡ 128가구)를 우선 분양한다.

●도심권 접근 용이 출퇴근길 편리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인근 산업단지와 가까워 직주근접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다.

탕정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위치한 탕정산업단지는 직선거리로 3.4km이며 백석산업단지와 천안산업단지도 차로 7~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최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직주근접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직주근접의 장점을 갖추고 있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에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KTX 천안아산역에서 직선거리 6.4km에 단지가 조성되기 때문에 KTX를 통해 서울 및 타지역으로 이동하기가 용이하다.

●산책·트레킹 가능 주변환경 으뜸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의 자연 친화적 입지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단지 인근에 연암산과 월랑저수지가 위치해 단지 내에서 자연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해발 294m의 연암산이 단지 가까이 위치해 연암산의 4계절을 누릴 수 있고, 문화광장과 산책로가 설치된 월랑저수지에서는 다양한 문화 및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연암산과 월랑수변공원을 잇는 1시간 30분 거리의 산책로(월랑연암둘레길)가 단지 내 산책로와 이어지도록 설계해 입주민들이 자연 속에서 손쉽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다.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 스타일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입주민들의 편의성과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하고, 단지 내 상가 및 중심상업시설 일부의 임차인을 조기 모집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월랑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등 스포츠 시설뿐만 아니라 냉·온탕이 있는 사우나도 마련돼있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단지 안에서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마감재 색상 및 공간을 수요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홈스타일 초이스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어린이를 배려한 공간들도 곳곳에 마련한다. 단지 내 어린이들의 학습공간이 될 어린이도서관과 독서실, 생태연못을 비롯해 놀이공간인 키즈카페, 물놀이장, 유아놀이터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문의 ☏041-427-3000).

<아산/서경석>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