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선호도 조사, 상품 아이디어 제안 등

NH농협은행이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가감없는 고객의의견 청취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1기 ‘NH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NH 고객패널’은 온라인카페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 조사, 제도개선 의견 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참여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1기 고객패널 활동기간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이며, 선발된 고객패널 전원에게는 전원생활 1년 구독권,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활동기간 동안 농협은행 우수고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활동 충족 패널에게는 매달 최상품 계절농산물을 제공하고,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고객패널 1기는 4월 23일~5월 6일까지 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를 통해 200여명을 공개 모집하며,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농협은행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