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SK하이닉스 청주사업장이 마련한 ‘사랑합니다’ 어린이 날 행사에서 회사 구성원 과 자녀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SK하이닉스(대표이사 박성욱·www.skhynix.com) 청주사업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사내 체육관에서 구성원 자녀를 대상으로 ‘사랑합니다!’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구성원과 자녀 500여명을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하는 OX퀴즈 △가족 명랑 운동회 △솜사탕·책갈피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자녀들이 희망차게 자신의 꿈을 향해 전진하라는 의미에서 자녀들의 장래 희망을 적은 ‘소망 편지’를 풍선에 담아 하늘에 날리는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황재의 주무(품질관리3팀) 자녀 황예인 양은 “평소에 아빠와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렇게 아빠와 함께 게임도 하고 솜사탕도 만들어서 너무 좋았다”며 “최고의 회사에 다니는 아빠가 자랑스럽고, 아빠 회사만큼 우리 아빠가 최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청주경영지원실장 장성춘 상무는 “행사를 통해 구성원과 자녀들이 더욱 가까워지고 사랑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구성원과 자녀들의 행복을 회사의 행복이라 생각하고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