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 FTA 글로벌마케팅으로 열어보세요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직무대리 이명수)는 10일까지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2013년 FTA활용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신청 받는다.

중기청과 중진공 충북지역본부는 우리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미국의 공인 인증과 브랜드파워를 통해 제품가치를 높여 성공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현장평가와 해외진출타당성 검증을 통해 최종적으로 10개사를 선정해 우리 기업이 미국기업과 함께 포장, 브로슈어, 홈페이지, 명함 등에 제휴형 브랜드를 병기하는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공동브랜드사업화를 지원한다.

또 현지기업과의 기술협력, 합작투자 등을 통해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사업화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미국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제조업 및 제조업기반 서비스업 영위 중소기업이며, 지원한도는 업체당 2500만원(소요비용의 80%수준)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중진공 홈페이지(http://www.sb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 또는 이메일(pch@sbc.or.kr)로 10일(금)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수출마케팅처(☏02-769-6957) 또는 충북지역본부(☏043-230-6833)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남>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