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박람회장서 20일까지 6일간


사진설명: 오송 박람회 산업전시관에 설치된 ‘중장년일자리 희망센터’ 채용홍보관.

충북경영자총협회(회장 윤태한) ‘중장년일자리 희망센터’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기간 중 만 40세 이상의 중·장년 구인 구직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채용 홍보관’을 오는 15일부터 운영한다.
채용홍보관은 20일까지 6일간 2013 오송 박람회 산업전시관에 설치되며,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와 인력이 필요한 기업에 대해 박람회 현장에서 구인·구직을 매칭한다.
또한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 대상으로 현장에서 구직 관련 컨설팅을 일자리 희망센터의 전문 직업상담사가 일대일 상담할 예정이며, 박람회를 찾는 취업 희망자들도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희망넷(www.4060job.or.kr) 등록 서비스를 제공해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에서 취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한편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에서는 5월과 6월에 도내 8개 지역에서 이뤄지는 여성취업 한마당 참여를 통한 취업 상담 서비스 지원과 5월 말 청주시에서 주관하는 채용박람회에서도 중장년 취업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충북경영자총협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043-221-1397).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