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강서지구 ‘하늘#’ 분양

청주의 압구정동이라 불릴만큼 생활, 교통, 의료, 미래가치 등 모든 면에서 떠오르는 신주거타운, 강서지구에 프리미엄 생활네트워크를 갖춘 똑똑한 도시형생활주택이 선보인다.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473에 대지면적만 1011.8이며 경성산업개발에서 6월 초에 분양한다.

승하건설의 시공으로 이달 준공예정이며 연면적 7766.251, 2층은 상가, 3~11층은 다양한 타입의 도시형생활주택 161실을 공급예정이다.

아울러 도시형생활주택 하늘#’은 입주자의 편의를위해 벽걸이형TV, 드럼세탁기, 냉장고, 전기쿡탑, 에어컨, 책상, 붙박이장 등 풀옵션 빌트인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디지털도어록, CCTV, 보안출입시스템으로 24시간 몸과 마음이 든든한 시큐리티시스템을 실현한다.

청주산업단지, 오송의료산업단지와 접해있고 강서택지 개발 가속화로 청주서남부의 신흥주거단지로 미래가치가 밝으며 인근에 하나병원, 현대병원, CNC푸른병원, 서울우리병원 등이 있어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시외버스, 고속버스터미널이 바로 옆에 있고 경부고속도로IC,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가 인접하며 청주국제공항,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등이 가까이 있어 편리하다.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은 정부시책에 따라 공시가격이 1억 미만일 경우 양도세 중과세대상에서 제외되고 임대를 목적으로 최초 분양받은 60이하 공동주택은 취·등록세도 면제된다.

하늘#’의 눈에 띄는 장점은 저렴한 분양가다. 분양사를 거치지않고 시행사인 경성산업개발이 직접분양을 맡음으로서 분양가에 거품을 뺐다.

소형타입의 도시형생활주택은 소액투자로 임대수익의 극대화가 기대된다.

강서지구는 청주의 떠오르는 신주거타운으로 터미널을 중심으로한 상권으로 풍부한 유동인구와 미래가치를 담고있으며 스마트시대에 스마트하게 수요자와 투자자를 동시에 만족하는 똑똑한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소문이 나서 실수요자와 타지역의 투자자까지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실내공간 또한 개성을 살리고 모던클래식의 조화로 공간연출을 극대화했으며 경제적인 기능도 고려해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돼있다. 아울러 도시형생활주택의 추가 인허가시에는 까다로운 법적 적용으로 인해서 분양가가 상승할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시행사측의 관계자는 하늘# 도시형생활주택은 인정받은 프리미엄네트워크로 강서를 대표하는 최고의 투자처로서 청주시의 도시형생활주택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경성산업개발 (043-234-9168 )로 하면 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