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불당 중흥 S클래스 프라디움
오늘 견본주택 개관 ·분양 돌입
소비자가 인테리어 등 선택 케


천안 불당에 세워질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조감도.
 
 
 
 
지난 3월 세종시에서 처음으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브랜드를 런칭해 성공적인 분양을 이어가고 있는 중흥종합건설(주)은 31일 충남 천안 불당에 공급하는 단지에 신개념 ‘퍼스널라이징’ 시스템을 도입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소비자가 선택한 평면에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따라 맞춤형 시공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다. 총 세 가지 평면 타입과 두 가지 인테리어 스타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주택들은 평면 타입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한적으로 제공되었지만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평면 선택은 물론 인테리어 스타일까지 골라 적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인테리어 타입에 따라 내장재는 물론 가구까지 차별화된 스타일이 적용돼 같은 평면이라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은 천안 아산의 도시적인 젊은 층, 신혼부부 등을 겨냥한 세련된 타입의 ‘어반클래식’ 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노블클래식’ 으로 구성된다. 천안 불당 사업지구는 KTX천안아산역과 전철1호선(장항선) 아산역과 인접해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CGV천안 펜타포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두루 갖춰져 있는 최적의 입지에 위치해 있다.
뿐만 아니라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실내문고 등 커뮤니티센터에서 무선AP,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오피스의 기능을 갖추어 주거뿐만 아니라 재택업무도 가능하다.
중흥종합건설(주)은 세종시 사업에 이어 이번 천안 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의 ‘어반&노블 클래식’ 인테리어, 평면 선택 적용을 통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와 브랜드 프리미엄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중이다.
천안 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31일 모델하우스 개관으로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문의 ☏1577-1174.
<천안/최재기>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