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이 천안지역에서 부동산 가격이 제일 높은 불당동에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대형평형의 주상복합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천안불당 ‘우방 아이유쉘 트윈팰리스’는 지하4~지상17층으로, 210.934㎡ 32가구,228.705㎡ 16가구, 255.268㎡ 32가구, 256.394㎡ 16가구,263.801㎡ 32가구,270.021㎡ 32가구 등 총 160가구의 대형평형 프리스티지 단지로 구성됐다. 천안지역은 그동안 중소형이 인기를 끌면서 대형평형 공급이 중단됐었다. SM그룹은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고품격 삶을 위한 주거지를 표방하는 ‘우방 아이유쉘 트윈팰리스’는 그 모토에 걸맞게 주상복합 아파트로서는 드물게 전용률이 81%에 이른다. 일반 아파트와 비교해 전용률이 70% 선에 그쳤던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점을 해결한 것.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천안의 ‘랜드마크’란 타이틀에 걸맞게 규모만큼 내용까지 알차다.
고품격 로비라운지와 실내 골프연습장,휘트니스센터,커뮤니티룸, 독서실 등을 마련해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했다. 시스템도 미래지향적인 유비쿼터스 아파트로 홈 네트워크시스템을 비롯해 통합보안시스템,주방액정TV 등이 집안 곳곳에 설치된다. 또한 쾌적한 삶을 위한 중앙정수시스템,자동 환기시스템,친환경 마감재 등을 적용했다. 동선도 체계적으로 분리했다. 프라이버시를 위해 주거민과 비주거민들의 접촉 및 진ㆍ출입로를 구분했으며,주차 공간 역시 상가 및 비주거 주차장과 입주민 주차장을 구분해 보안성 및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설계했다. 이곳은 입지여건과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천안시청과 종합운동장, 백화점, 마트 등이 인접해 있다. 천안아산KTX 역사와도 접근성이 뛰어나 서울에서 30~4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봉서산이 아파트 앞에 위치해 푸른 조망권과 공원처럼 드나들 수 있는 공간 프리미엄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SM그룹 관계자는 “주변시세 보다 파격적인 분양가로 공급할 예정”이라며 “불당지역은 천안에서 부동산가격이 제일 높은 지역으로, 수 년 동안 대형평형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투자가치도 높다”고 말했다.<천안/최재기>투시도 첨부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