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친지, 은사의 건강을 고려한 추석선물 할인


사진설명: 농협한삼인 뿌리삼.

농협한삼인은 열흘 앞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친지 및 은사 등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고려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적합한 다섯 가지의 홍삼제품을 추천했다.
농협한삼인은 잦은 야근과 음주, 스트레스로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체력 소모가 많은 자녀를 위해 ‘심의환’을 추천했다. ‘심의환’은 동의보감에서 효능을 인정한 공진단의 주원료인 녹용, 당귀, 산수유에 6년근 홍삼분말과 홍삼농축액 및 침향을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대환(大丸)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이 되며 체력 보충과 집중력 회복에 특히 효과적이다.
친지와 은사를 위한 고품격 추석선물을 찾는다면 뿌리삼 제품을 추천한다. 뿌리삼은 최적의 인삼재배지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최상의 6년근 홍삼으로 제조한 것으로 이번 추석을 맞아 양삼(良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24일까지 판매하고 있다.
치아가 약해 홍삼 원형 그대로 섭취가 어려운 부모님을 위해서는 목넘김이 부드러운 고순도 홍삼농축액 ‘홍삼정골드’가 좋다. 다른 원료를 일체 넣지 않고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해진한 액기스 형태로 제조했다.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최적배합 비율로 만들어 홍삼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부모님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40g과 100g 제품을 동시구매 시 31% 할인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
식품 구매시 원산지를 꼼꼼하게 체크해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더 정직한 홍삼’을 추천한다.
고품질의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천궁 등 10 여종의 한약재 부원료까지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또한 합성감미료와 합성착향료 대신 국산 배농축액 등을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100%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홍삼순액’ 을 추천한다. 계약재배를 통해 직접 수매한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저온추출법으로 36시간 달여내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했다.
설탕, 보존료 등의 부재료를 넣지 않았으며, 이번 추석의 ‘꽉 찬 행복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60포 제품을 구매시 30포 제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재남>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