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일 ‘이장과 군수’… 이만기 손병호 명예이장 되기, 20일 ‘스타 스페이스오프’… 아이돌 스타들의 모창대회


SBS
는 시범으로 선보이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19~20일 오후 830분에 방송되는 이장과 군수는 국내 방송 프로그램 최초로 정치 리얼 버라이어티를 표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씨름선수 출신 이만기와 배우 손병호가 출연해 역촌리(충남 아산 송악면) 명예 이장이 되기 위해 경합을 벌인다. 이만기, 손병호와 이들을 지지하는 10여명의 연예인 선거캠프단이 선거운동을 펼치며 마을 주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한다.

21~22일 밤 1110분 방송되는 송포유는 오디션을 통해 청소년들로 합창단을 꾸리고 세계 합창대회에 나가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오디션을 시작으로 9월 중순 폴란드에서 열리는 세계 대회까지 100여일 동안의 대장정을 통해 입시 경쟁, 학교 폭력, 왕따, 무기력과 무관심 등으로 신음하고 있는 요즘 청소년들이 합창단에 참여하며 성장해가는 모습을 그린다. 가수 이승철과 엄정화가 각각 성지고등학교, 서울 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 학생들을 맡아 지휘한다.

멀티캐릭터 쇼 멋진 녀석들은 새로운 형식의 ‘1인 다역 캐릭터 코미디 쇼를 표방한다. 18일 밤 1120분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에는 김수로, 김민종, 임창정이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로 각각 분장하고 극을 이끌어간다.

스타 페이스오프는 아이돌 스타들이 국내외 유명한 가수로 분장하고 모창하는 모습을 담는다.

개그맨 듀오 컬투가 MC를 맡고 씨스타, 걸스데이, 이유비, 레드애플, 레이디스코드. 제국의아이들, 홍진영 등 총 16팀의 연기자와 가수가 출연한다.

, 정선희, 신철, 김영철 등 SBS 라디오의 DJ들이 심사위원으로 나와 출연자들의 노래를 평가한다. 20일 오후 520분 방송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