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환 홍성군수 관내 18개 기업체 방문·경영 논의

김석환 홍성군수가 26일을 시작으로 내달 4일까지 관내 기업체 18개사를 방문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홍성을 만들기 위한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김 군수의 이번 기업체 방문은 생동하는 지역경제구현의 일환으로, 기업 현장을 방문하여 기업인과 근로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해 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김 군수는 26일 광천김특화단지의 ()솔뫼F&C()김노리를 방문하고, ()태경식품, 광천원김, 별식품, ()참그로, PS, 광천김() 등을 차례로 방문하는 강행군을 이어가며 지역 경제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27일에는 은하농공단지, 은하전문농공단지, 결성전문농공단지 등을 방문하고, 28일에는 ()우림콘크리트, 승화프랜트사업()을 각각 방문할 예정이며, 34일에는 DS코리아, 세림산업 등 4개사를 각각 방문하는 경제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김 군수는 이번 방문이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관내 기업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그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 기업인들이 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홍성을 만들어서 더 많은 기업이 홍성에 자리 잡아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