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2개분야 31일까지 접수

홍성군이 20회 충남도장애인 체육대회와 23회 충청남도민 생활체육대회의 개ㆍ폐회식 공개행사를 연출할 대행사를 동시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양 대회의 개·폐회식과 성화채화 및 봉송, 점화 등 2개 분야로 홍성군청 도민체전준비팀에서 오는 31일까지 제안서를 접수한다.

제안내용은 신도청의 개청과 더불어 충남의 중심이자 도청소재지로서의 홍성의 위상을 높이고 ‘힘찬 도약, 희망 홍성’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고취시키는 가운데, 210만 충남도민의 역량을 결집하고 9만 홍성군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과 생활체육대회를 통한 생동하는 도시 힘찬 홍성의 이미지가 반영돼야 한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공연기획 및 이벤트에 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정부나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해 설립된 법인에서 주최한 단일 행사규모로 5억원 이상의 체육·문화·예술행사 수주 실적이 있는 사업자다.

2014년 20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9월 19~20일 19개 종목에 걸쳐 홍성군 홍주종합경기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23회 충청남도민 생활체육대회는 오는 10월 10~12일 23개 종목에 걸쳐 역시 홍주종합경기장 외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