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3 뮤지컬 콘서트’ 김소현·남경주·최정원 출연 20일 음성문화예술회관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차리는 뮤지컬 성찬,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BIG 3 뮤지컬 콘서트’가 20일 오후 7시 30분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 열린다.

  신선한 프로그램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개성있는 카리스마로 관객을 압도하는 공연을 만들어줄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단장 최성근)와 남자뮤지컬배우의 살아있는 전설 남경주, 뮤지컬배우의 디바 최정원, 실력과 스타성을 함께 겸비한 인기스타 김소현이 이번 공연의 주인공들이다.

지난해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한 ‘3DIVA 뮤지컬 콘서트’ 의 감동을 잊지 못하는 군민들의 향수를 잊게 해 줄 이번 공연은 남경주가 부르는 뮤지컬 돈키호테의 ‘Man of La Mancha’와 뮤지컬 지킬&하이드의 ‘This is moment’로 문을 연다.

이어 김소현이 뮤지컬 마이페어레이디 ‘I could have a dance all night’와 뮤지컬 지킬&하이드 ‘Once upon a dream’ 등 다수의 곡을 선사한다.

최정원은 뮤지컬 캬바레 ‘캬바레’, 뮤지컬 맘마미아 ‘The Winner take it all’ 등을 부르며 지난해보다 더욱 탄탄해진 출연진과 높아진 무대매너, 프로그램으로 음성군민을 감동과 열광의 무대로 이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드라마 명성황후에 삽입된 ‘나 가거든’과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등 대중들과 친숙한 곡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인다.

이순원 음성군 문화관광계장은 “3DIVA 뮤지컬 콘서트의 감동을 잊지 못하는 주민들의 향수를 불러오기 위해 뮤지컬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공연을 통해 많은 군민들이 문화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043-871-3883.

<음성/서관석>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