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대학생·일반인 17명

보령머드축제조직위에서는 오는 718일부터 개최되는 제17보령머드축제성공을 위해 보령머드축제 머드랑 SNS서포터즈’ 17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가 되어 축제 및 관광정보는 SNS를 통해 전파함은 물론 축제의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 SNS 리포팅하며, 축제 당일 현장 곳곳의 재미있는 소재를 소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대학()생과 일반인 총 17명이며,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ud-festival@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대전, 충남지역 대학()생 중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자, 보령시 거주 일반시민 중 축제홍보에 적극적인 자, 축제기간(718 ~27) 중 직접 행사체험이 가능한 자이다.

합격자는 오는 23일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424~ 831일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되며, 51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도 갖게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보령머드축제 입장권과 함께 축제 당일 식권, 서포터즈 유니폼, 기념품이 제공되며, 참여실적에 따라 봉사활동 시간도 부여되고 활동 완료 시 수료증도 발급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