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현
(앞줄 왼쪽 세 번째) 충북교육감 예비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에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진 뒤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조성훈 전 충북도의회 의장이 선대위원장을, 신방웅 전 충북대 총장과 신극범 전 교원대 총장, 이충원 전 청주교대 총장, 안건일 충주미덕학원 이사장, 권영주 청주시 노인회장 등이 상임고문을 맡았다.

김영명 충북삼락회장과 신재철 충북문우회장, 김효동 전 유네스코충북협회장, 정신일 전 충북체육회 사무처장, 정영수 전 충북대 교수, 유정현 전 단재교육원장, 하동식 전 옥천교육장 등이 자문위원으로 참여했다.

또 후원회장에는 유남수 청주시 테니스협회장, 여성위원장에는 송옥순 전 충북사회복지모금회장이 맡아 활동한다.

앞서 임치호 민족중흥회 충북협회장과 주재구 청주시 주민자치회장이 각각 선거대책본부장과 대외협력본부장을 맡아 활발한 움직임을 벌이고 있다.

김 후보는 선대위가 출범함에 따라 이제부터 선거운동이 보다 활력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교육부 등 중앙부처에서 활동해온 경험을 최대한 홍보하고 다른 후보와의 차별성을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충북교육감 선거 출마에 나선 김석현 예비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체제를 강화시켜 나가기로 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