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당선인

존경하는 22만 충주시민 여러분!
충주가 미래로 나아가느냐, 아니면 암울했던 과거로 돌아가느냐의 기로에 선 중차대한 선거에서 22만 충주시민의 염원을 가슴에 담고 충주의 미래 10년을 내다보며 100년 대계의 탄탄한 초석을 다질 적임자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충주시민들께서 저 조길형에게 큰 믿음을 주셨습니다.
막중한 소임을 맡겨주신 충주시민 여러분의 진정성 넘치는 선택에 존경의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충주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믿음이 저에게는 큰 영광이지만 우리 충주의 현실을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먼저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 조길형에 대한 충주시민 여러분의 압도적 지지는 충주발전을 더욱 가속화하라는 엄숙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선거운동 기간 내내 지역 곳곳을 누비며 민생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시민여러분의 명령을 제 소명으로 삼고 신명을 바치겠습니다.
저 조길형이 선거운동 과정에서 약속한 것처럼 앞으로 임기 내 기업 50개를 유치하고 2만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겠습니다.
작은 일부터 큰 공약까지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살피고 강력하게 추진해,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뒷받침하고 오로지 충주발전을 위해 역량과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충주기업도시, 충주에코폴리스, 메가폴리스 등 충주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충주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충주발전 10년 마스터플랜을 수립해 인구 30만명, 주민소득 3만달러의 초석을 다져 자족도시 기반을 확실하게 구축하겠습니다. 충주의 밝은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강한 충주 만들어가겠습니다.
우리의 후손들이 자랑스러워할 충주를 만드는데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충주발전을 위해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충주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