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장대 해수욕장서 31일간 운영…하루 500명 수용
안전사고 ‘제로’…“각종 편의시설·이벤트에 가족 모두 만족”

SK하이닉스(대표이사 박성욱·www.skhynix.com)는 구성원과 가족들의 안전하고 유익한 여름휴가를 위해 충남 서천의 춘장대 해수욕장에서 하계휴양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춘장대 하계휴양소를 지난달 18일부터 31일간 구성원들에게 무료로 개방했다. 2007년 개장한 춘장대 하계휴양소는 130동의 텐트를 구비해 하루 최대 500여 명을 수용했다.

운영기간 동안 회사는 청주사업장과 휴양소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12회씩 왕복 운행했으며 각종 레저시설 할인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샤워장, 급수대, 취사장을 마련했다. 또한 해변가요제, 물고기·조개잡이 체험, 한마음 명랑운동회 등 각종 이벤트를 개최해 구성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올해 눈에 띄는 점은 안전성 강화에 있었다. 별도로 운영된 유아풀장에 정화시설을 설치해 구성원 자녀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놀이환경을 제공했으며, 여행자보험 무상지원 그리고 안전요원을 50% 확충한 결과 안전사고 제로화를 달성했다.

또 캠핑용 텐트의 약 40%을 새로 구매해 보급했고, 화장실 및 취사장 시설 확장·개선, 콘서트용 무대 설치 등 시설 개선도 함께 이뤄져 구성원들의 높은 이용만족도로 이어졌다.

매년 여름 춘장대를 찾는다는 이민정(미래기술전략총괄기획팀) 책임은 가족들이 휴가 때만 되면 춘장대 언제 가냐며 졸라 올해도 다녀왔다각종 편의시설 및 이벤트가 잘 마련돼 있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고 전했다.

SK하이닉스 청주총무팀장 최필은 수석은 구성원과 가족들의 행복한 여름휴가를 위해 안전하고 유익한 휴양소 운영에 최선을 다했다회사가 준비한 편의시설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족들이 서로 화합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박재남>


사진설명 : SK하이닉스 청주사업장 하계휴양소인 충남 서천 춘장대에서 골든벨 행사에 참여한 구성원과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