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5일까지 전국 7개 직영매장서 동시실시

친환경도자기 ZEN()이 다음달 한가위를 앞두고 19일부터 한가위 맞이 ZEN 창고 대개방전 행사를 진행한다. ZEN의 창고 대개방전 행사는 1년에 단 2, 추석과 설날을 앞두고 실시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최대 70%까지 할인된다.

청주 본사의 연면적2440.48m² 규모의 6층 물류센타준공 기념으로 이번 행사에는 최대 종류의 상품을 선보이고, 멤버십 적립 및 사은품증정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서울, 경기, 청주, 대전, 부산 등 전국 7ZEN직영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 행사는 95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

ZEN직영매장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가까운 친지·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하기 좋은 머그, 티타임을 위한 티세트, 친환경 도자기 밀폐용기까지 가격대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가 구비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일일 한정판매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하루에 한가지 제품을 최대 60% 이상 할인 판매해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친환경도자기제품을 마련할 수 있다.

ZEN 관계자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이템 확장과 신규 기획상품을 구성해 향후에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 만족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재남>

사진설명: ZEN 메도우플라워 홈세트.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