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 1천만원 구매·병물 3만5천병 기증

▲ K-water 충청본부가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입장권 구매와 함께 병물을 제공한다. 사진 가운데 오른쪽부터 이재홍 K-water 충청본부 관리처장 , 이차영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 사무총장.

K-water 충청지역본부는 지난 5일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에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병물 3만5000병을 기증하고 입장권 1000만원을 구매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오송생명과학단지 내에서 9월 26일부터 17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K-water 충청본부는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2009년 미국수도협회(AWWA)로부터 아시아 최초로 5-Star 인증(정수장 운영능력 최고등급)을 받고 2012년 세계물맛대회(The Berkeley Springs International Water Tasting)에서 Top7을 달성한 청주정수장 생산 병물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청댐, 충주댐 및 보령댐 주변지역 주민들에게 오송엑스포 입장권을 배포해 충북지역에서 펼쳐지는 국제적 바이오산업 행사 관람 등 문화여가 생활기회도 제공한다.

이재홍 K-water 충청본부 관리처장은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에서 K-water가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에서 더 나아가 인체에 건강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재남>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