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빙 센터 타이어 독점공급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와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BMW Driving Center)에 타이어 독점공급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타이어는 2016년까지 BMW 브랜드 및 드라이빙 복합문화 공간인 BMW 드라이빙 센터의 트랙 및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모든 시승차량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게 된다.

이번 공급으로 한국타이어의 3세대 런플랫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2 런플랫(Ventus S1 evo2 Runflat)을 포함한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 ‘벤투스 RS-3(Ventus RS-3)’등 초고성능 타이어 위주로 총 6가지 상품이 공급된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고객과 일반 방문객 모두에게 차량의 퍼포먼스를 경험하게 해주고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한 아시아 최초의 드라이빙 센터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독점 공급계약 체결로 프리미엄 명차의 퍼포먼스를 실현하는 최상의 타이어 성능을 입증하며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최장 2.6km에 이르는 드라이빙 센터 트랙은 젖은 노면 주행, 암석 및 모래 주행 등 다양한 노면을 경험할 수 있는 다목적, 다이내믹, 원선회, 가속 및 제동, 핸들링, 오프로드의 총 6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40가지 56대의 BMW, 미니 차량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금산/길효근>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