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9일까지 접수

충주시가 충주관광에 대한 전국적인 홍보와 소통채널 확대 운영에 따른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충주관광체험 블로그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과 이야기로 만나는 충주의 숨은 매력을 테마로 한 이번 공모전 주제는 충주시 관광과 문화·축제·농촌체험·오토캠핑 등 충주시를 소재로 한 블로그 포스팅 미발표작이 해당된다.

지역과 연령 제한없이 전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6시까지다.

참여방법은 접수기간 내 개인 블로그에 공모전 관련 콘텐츠를 포스팅한 후 공모전 참가신청서를 이메일(haidie350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제출된 작품에 대해 댓글 및 공감 등 호응도와 내용의 충실성, 참신성, 활용도 등을 심사한 후 우수작품을 선정하게 된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30만원이 주어지며 장려상 5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자는 오는 12월 29일 발표될 예정이며 개별통보 및 충주시 블로그에도 게재된다.

공모전 참가는 충주시 공식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goodchungju)와 다음 블로그(blog.daum.net/goodchungju)에서 확인 가능하고 시 홍보담당관실 공모담당자(☎850-5061)에게 문의하면 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