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핀현준 페이스북

  팝핀현준이 항공권 협찬 불만글에 대한 논란이 일자 사과문을 게시했다.

  팝핀현준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솔한 말로 인해 누를 끼친 점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팝핀현준은 "지난 9월 미국 LA한인회에서 주최한 한인축제에 공연초청을 받았지만 해외에서 열리는 공연이라 진행과정에서 우여곡절이 많았다"고 밝혔다.

  팝핀현준은 이어 "하지만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했을 당시 항공권 관련 한인회와 항공사 간 소통이 잘 되지 않았고, 그로 인해 여러 상황이 좋지 않아 순간의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글을 올리게 되었다"고 말했다.

  팝핀현준은 공항에 도착해서야 한인회와 아시아나가 협조해서 항공권 티켓을 준비한 것도 알게 됐다며 "앞뒤 상황 설명 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한 점, 정말 변명의 여지 없이 죄송하다"며 "아울러 좋은 취지로 항공권을 협찬해준 아시아나항공에 저의 경솔한 말로 누를 끼친 점 다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끝으로 "앞으로 제 행동에 책임질 수 있는 팝핀현준이 되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 번 경솔했던 행동 사과드린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팝핀현준이 불평을 올린 해당 글은 삭제됐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글이 확산되며 팝핀현준을 향한 비난의 목소리는 높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팝핀현준 실망이다" "팝핀현준 한인회 잘못이야? 아시아나 항공 잘못이야?" "팝핀현준 사과 멋있네" "팝핀현준 소통이 문제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