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서울 강남·경기 성남서 대대적 홍보판촉전

(논산=동양일보 류석만) 논산딸기가 본격적인 출하 시기를 맞아 도시민들의 입맛 공략을 위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시는 20일 농협하나로클럽 성남점과 강남역M스테이지에서 논산딸기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황명선 시장을 비롯해 농협조합장, 딸기 농가 등 100여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농협하나로클럽 성남점에서 딸기 홍보 판촉행사 및 시식회 행사에 이어 강남역으로 이동해 딸기 홍보 판촉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강남역 M스테이지(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서는 대형 논산딸기탑 및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딸기티라미수 제작, 딸기 퐁듀, 딸기 아트, 딸기 찹쌀떡 등 딸기를 이용한 체험행사와 논산딸기케익 판매를 통한 딸기 자선행사, 걸그룹 써니데이즈 축하공연, 논산딸기 포토존 설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시는 수도권 대도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논산딸기의 우수성을 대외에 알리는 장을 마련해 딸기판매 촉진을 통한 농업인 소득증대 연계로 지역경제 활성화 파급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국내 최대 딸기주산단지를 자랑하는 논산딸기의 우수성을 도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홍보의 장을 통해 지역 농민들의 판로확대는 물론 논산딸기 이미지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