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한종수 기자 = 홍성열(사진) 증평군수는 올 한 해 증평2산업단지 조성사업과 에듀팜 특구조성사업 등을 원활히 추진해 지역 균형발전을 꾀할 방침이다.

군은 지난 한 해 군민들의 지혜와 역량을 한데 모아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 증평발전의 초석이 될 역점시책들을 차질 없이 추진했다.

높은 인구증가율, 군립도서관 준공, 평생학습도시 선정, 증평대교 준공, 연제근 상사 공원 준공 등 증평을 새롭게 변모시킬 각종 사업들을 착실히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군은 6개 분야 60대 세부 공약사업 추진을 위해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을 구현할 계획이다.

또 군정목표를 '새로운 100년의 도전, 인구 5만의 도시기반 구축'으로 정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활력이 넘치는 경제기반을 조성해 일자리가 있는 도시를 구현하고 에듀팜 특구 조성사업, 2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등 굵직한 현안사업을 해결키 위해 행정력을 집중한다.

홍성열 군수는 “작지만 강한 증평, 초록이 있는 복지 증평을 만들기 위해 군민과 합심해 나갈 계획”이라며 “대대로 이어갈 삶의 터전인 우리고장이 더욱 풍요롭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성장.발전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