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관기관 표창, 서연토건㈜ 등 우수실적 달성패 수여

▲ 이선우(가운데) 대한전문건설협 충북도회장이 정기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동양일보 박재남기자) 코스카(전문건설협회) 충청북도회(회장 이선우)는 지난달 30일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3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에서 코스카 충청북도회 대표회원들은 2014회계연도 사업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안), 그리고 2015회계연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검토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설문식 충북도 정무부지사를 비롯해 10여명의 전국 시·도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 회장은 이날 충북지역 전문건설업의 육성·발전에 기여한 6명의 유관기관 관계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 정종한 서연토건㈜ 대표이사 등 12명의 회원사에게 표창패, 이종태 ㈜다산애드컴 대표이사 등 4명의 회원사에게 우수실적 달성패를 수여했다.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충북도내 고등학생·대학생 28명을 코스카 충북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선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문건설협회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의 정신으로 오늘의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다”며 “충북지역 전문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하고 직관적이며 창조적인 협회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박재남>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