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합창단 25일 OST 콘서트… 쇼생크 탈출 등 삽입곡 선사

 

(동양일보 김재옥 기자)청주시문화예술체육회관(관장 박철석)은 문화가 있는 날 특별기획공연 브런치 콘서트 ‘OST 콘서트’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펼친다.

주옥같은 영화 속의 테마음악으로 꾸며지는 이번 연주는 청주시립합창단이 출연, 영화 오즈의 마법사테마 ‘오버 더 레인보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중 ‘렛잇고’, 이집트의 왕자 테마 ‘웬유 빌리브’를 혼성합창으로 선사한다.

이어 이중창과 독창으로 쇼생크 탈출에 삽입되었던 모차르트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Che Soave Zeffiretto(저녁 바람이 부드럽게)’를 소프라노 이중창으로 들려주며, 영화 더 테너에 삽입된 ‘Nessun Dorma(공주는 잠 못들고)’를 테너 박성욱이, 영화 뮬란 중 ‘리플렉션’을 소프라노 심은빈이 노래한다.

영화 사랑과 영혼 중 ‘언체인드 멜로디’, 시네마천국의 메인테마 ‘시네마 파라다이소’, 드라마 모래시계에 삽입되어 유명해진 ‘백학’으로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러브어페어’, ‘태극기 휘날리며’, 칼 오르프의 ‘O Fortuna(오 운명의 여신이여)’를 합창으로 불러 영화 속의 감동을 다시 불러일으킨다.

올해 첫 선보인 브런치 콘서트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11시에 열리며, 향기로운 커피와 쿠키로 여유로운 하루를 선사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다음 공연은 4월 29일 청주시립무용단 ‘여유, 그 설레임’, 5월 27일 청주시립국악단 ‘봄의 플라타너스’, 6월 24일 청주시립합창단 ‘6월의 하모니’다.

문의=☏043-201-0964.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