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이메일로 신청서 접수

(동양일보)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오는 30일까지 공예작가, 갤러리, 기업, 공예소재 및 유통업체, 공예 관련 협회 및 단체를 대상으로 ‘2015 청주국제공예페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주국제공예페어는 ‘2015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가 개최되는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옛 청주연초제조창 건물 3층에서 열린다.

청주국제공예페어는 국내외 공예작가와 공방, 갤러리에게 우수 공예상품의 유통활로를 열어주고, 지역 공예문화산업 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직위는 오는 30일까지 참가신청서 접수를 마감하고 조직위 심사위원회 심의를 통해 참가자의 활동경력, 전시품의 예술성, 독창성, 상품성과 마켓 적합성 등을 고려, 5월 8일 최종 참가자를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청주국제공예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직위 홈페이지(www.okcj.org)를 참고하면 되며, 참여희망자는 조직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와 작품설명서 등의 파일을 내려 받아 이메일(2015craftfair@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공예산업 육성 강화 및 지속가능한 공예마켓 운영을 위해 지난 3월 28일 첫 개장한 공예작가, 아마추어, 시민들과 함께하는 ‘2015 주말 공예장터’는 오는 11일 두 번째 개장을 앞두고 있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