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동양일보 류석만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지사장 박종유)는 28일, 지사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지역본부 최형순 차장을 강사로 초청해 고객만족 및 전화친절도 향상교육을 가졌다.
이날 교육에서 최형순 차장은 전화는 고객에 대한 진정한 마음이 음성으로 나타나는 것이므로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얼굴을 보고 대화하는 자세로 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종유 지사장은 “직원 스스로 업무 전문성을 높이는 노력이 필요하며,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전화를 받는 등 마음가짐을 새롭게 해야 한다”당부했다.<공주/류석만> 사진설명 = 28일, 한국농어촌공사 공주지사(지사장 박종유)는 최형순 충남지역본부 차장을 강사로 초청, 전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에 대한 특강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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