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동양일보 홍여선 기자)당진소방서(서장 김득곤)는 17일 청렴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브레인스토밍을 방호예방과 사무실에서 가졌다.

그동안 민원담당자들은 민원응대 중 잘못했던 점과 잘한 점을 자유롭게 토론앞으로 더욱더 청렴하고 친절한 당진소방서가 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았다.

또한 민원인 해피콜을 통해 접수된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즉각 시정조치하고 처리과정 중 도출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마련해 문제점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는 등 클린소방 구현을 위한 종합대책 추진에도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한편 민원담당 관계자는 앞으로 청렴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당진소방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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