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1층 ~ 지상 20층 59 ·72·84㎡ 381세대

 

(당진=동양일보 홍여선 기자)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가운데 당진의 신주거 중심지에 위치한 상태에서 당진광명메이루즈의 홍보관을 3일 공개한다고 밝혀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산업단지의 배후주거도시로써 역할이 기대되는 광명메이루즈는 최근 당진시의 인구와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측면에서 중·소형대 아파트 위주로 지속적인 인구 유입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지하 1층 ~ 지상 20층 모두 381세대로 구성되는 광명메이루즈는 59㎡ 158세대, 72㎡, 165세대 84㎡ 38세대로 지어져 있으며 주차대수는 440대로 높은 주차장 비율로 마련되었으며 교통여건 또한 619지방도로를 이용 아산과 송산산업단지로 이동이 편리하고 서해안 고속도로 송악IC 당진IC 등을 이용수도권 및 호남지역의 이동도 용이하고 당진 IC와 연결된 영덕고속도로는 공주·세종시, 대전지역으로도 이동이 편해 출퇴근을 걱정하는 직장인들에게 희소식이다.

또한 생활편의시설로 하나로 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행담도휴게소 공사중) 당진 중앙병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고 교육여건도 송악초교가 500m 거리에 위치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송악 중학교 송악고등학교 또한 대중교통으로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행담도휴게소에 건립중인 프리미엄 아울렛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먼 곳에 있던 프리미엄아울렛을 이용하던 주민들의 쇼핑문화도 해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당진시의 경우 2010년 제철소 등의 운영인력 유입으로 인구증가폭이 크고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현재 세대당 인구수가 2.38명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당진에 부족했던 중·소형 평형대 아파트 공급으로 실 수요자 뿐만 아니라 시세차익까지 염두에 두고 문의하는 자들이 많다”며 “많은 세대수가 아닌 만큼 원하는 동 호수에 대해 먼저 상담 받기 위해선 방문 예약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대표전화=☏ 1899-3039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