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 방 4개 혁신적 평면설계 적용

 

(동양일보)대광건영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38-1에 ‘청주 비하 대광로제비앙’의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청주 비하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2층~지상 27층 총 8개동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용면적 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총 528세대 규모의 아파트이다. 특히 4Bay 혁신 평면 설계를 적용해 방이 4개로 3~4인 가족이 거주하기 편리하며, 알파룸 및 품격높은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또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햇살 가득한 단지 조성을 통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홈플러스, CGV 등 쇼핑/문화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강서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복대중 및 흥덕고, 청주외고 등 청주 지역에서 각광받고 있는 명문 학군이 단지와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췄다. 가경지구와 강서지구에 신규로 들어설 다양한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부모산 둘레길과 단지가 직접 연결되어 있어 ‘청주 비하 대광로제비앙’의 주거생활을 더욱 쾌적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부모산 둘레길은 물론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산책로 등이 있는 푸르미환경공원의 혜택을 가깝게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교통 인프라 또한 잘 갖춰져 있다. 청주의 메인도로인 가로수길과 바로 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어 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청주IC, 서청주IC, 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 청주역과도 가까워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청주 산업단지는 물론 LG전자, 청주 테크로폴리스, SK하이닉스 등과도 가까이 있어 청주대표 직주근접형 단지라 불리워도 손색이 없다. 대광건영은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광주전남혁신도시 등에서 명품아파트를 줄 곳 선보이며 성공분양을 이어온 내실 있는 건설회사이다.

‘청주 비하 대광로제비앙’의 주택전시관 오픈 이벤트도 다채롭다.

주택전시관 오픈일인 28일부터 3일간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 C사 명품백, TV, 세탁기, 밥솥,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주택전시관 오픈 당일 이벤트 중 하나로 방문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4번지(남부터미널 옆)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2월 예정. 분양문의=☏043-284-5300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