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72·84㎡ 총 1105세대 분양

 

(천안=동양일보 최재기 기자) 광명주택이 천안시 동남구 청당지구에 관리비 절감 시스템과 2중 안전 특화시스템을 적용한 ‘청당메이루즈’를 선보여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청당메이루즈’는 지하 1층, 지상 26층 총 15개동 1105가구다. 전용 면적 72㎡, 84㎡로 구성된 중소형아파트 대단지다.

단지 바로 옆에 청수행정타운과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로 인한 안정적인 주거수요 창출로 미래가치까지 높은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관리비 절감 시스템과 2중 안전 시스템은 단연 눈길을 끈다.

전기료의 절감을 위해 단지 전체의 LED등 적용 및 태양집광판 설치, 열 손실 절감에 탁월한 로이유리, 난방비를 줄여주는 열병합시스템의 지역난방 등 관리비 절감 시스템과 셉테드(CPTED) 환경 적용 설계, 외주 보안업체의 경비의 2중 안전 시스템으로 실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청당메이루즈’는 전 세대 확장형 평면설계 및 팬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아이템으로 더 넓은 생활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3곳,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등의 테마파크는 물론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 문고, 독서실, 보육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꾸며진다.

또한 냉장·냉동식품 등의 택배물이 상하지 않도록 관리사무실에 냉장기능을 갖춘 택배시스템과 학원버스 정류장에 맘스스테이션도 설치된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불안정한 지역주택조합의 봇물 속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반 분양에 나선 청당메이루즈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며 “일반 분양 아파트의 사업안정성은 물론 합리적 가격과 미래가치 등의 입지적 장점, 관리비 절감 시스템, 2중 안전 시스템은 실수요자들에게 큰 메리트로 다가온다”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마련됐다. 문의=☏041-415-1570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