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72㎡·84㎡ 타입 15개동 943세대 구성

 

(서산=동양일보 장인철 기자) 양우건설이 서산 읍내동 양우내안愛 퍼스트힐모델하우스를 10월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양우내안愛 퍼스트힐은서산시청, 문화회관, 시립도서관, 롯데마트 등 관공서, 편의시설이 이미 갖춰진 서산도심이면서도 대산산업단지,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로 향하는 관문에 위치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학돌초, 부춘중이 도보 10분내에 위치해 가까운데다 보다 안전한 자녀의 등하교를 위해 6차선 도로 아래로 통학로를 계획 중이다.

인기있는 59㎡, 72㎡, 84㎡ 중소형 위주, 지상 19~23층 15개동으로 구성된 943세대 대단지로부춘산 자락에 위치해 산과 서산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경관이 우수하고 도시자연공원, 성암서원 등 풍부한 녹지로 둘러싸여 쾌적하다.

이러한 환경을 누리면서도 29번, 32번 국도와 649번 지방도를 통해 대산항, 태안, 당진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대산산업단지,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일반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이 우수해 출퇴근이 가깝고 편리하다.

양우내안愛 퍼스트힐은법정 조경면적보다 1100㎡ 이상 넓은 조경공간과 1132대로 세대당 1.2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계획해 동간거리를 극대화하고 사이사이에 풍부한 조경을 배치한다. 이 중 양우앞마당이라는 광장에는 친수공간인 바닥분수를, 테마놀이터에는 아이들의 창의성과 EQ 발달을 위해피터팬놀이터, 꿀벌놀이터 등 독특한 테마와 별도의 파고라를 적용한다. 어른과 아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춘 펀스테이션, 아이들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어린이 승강장을 별도로 설치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양우건설에서 새로이 ‘육체적 정신적 아름다움을 드리다, 들이다’의 의미로 아름드리센터라고 이름 지은커뮤니티 센터는 선큰을 에워싸고 휘트니스센터와 작은도서관, 독서실, 안쪽으로 골프연습장, GX룸, 주민회의실이 구성된다. 이밖에도 실버라운지, 어린이집 등 풍부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그 중에서도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에서나 가능했었던 게스트하우스 공간은 943세대 규모 대단지라서 가능한 것으로 가족, 친구, 친지의 방문 등 각종 행사 및 손님맞이에 유용하다.

59㎡, 72㎡, 84㎡A 타입은 실수요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남향위주 4Bay 맞통풍 구조를 도입하여 4계절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84㎡B는 남향위주 4Bay에 3면 개방형으로 채광과 통풍은 물론 3개면 조망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다. 전체적으로 수납공간이 강화된 신평면으로 발코니 확장시 최신 트렌드 주방 팬트리 및 아일랜드 주방, 침실 붙박이장, 주방 냉장고장, 김치냉장고장, 드레스룸, 파우더장을 제공해 품격 높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서산 읍내동 양우내안愛 퍼스트힐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석남동 111-2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8년 4월예정이다.

문의전화=☏1670-1772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