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만에 새 아파트 공급… 지역 실수요자 ‘단비’

 

(부여=동양일보 박유화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오는 27일 견본주택을 열고 ‘부여 코아루 더 퍼스트’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부여 코아루 더 퍼스트’는 충남 부여군 규암면 외리지구 A1블록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1층, 지상 8~20층 6개동 △전용면적 59A㎡ 174가구 △전용면적 59B㎡ 70가구 △전용면적 84A㎡ 92가구 △전용면적 84B㎡ 60가구 △전용면적 99㎡ 20가구 등 총 416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15년 만에 처음 부여에 분양하는 아파트로 공급 가뭄에 시달렸던 부여 실수요자들에게 단비 같은 역할을 할 전망이다.

● 부여 중심 생활 인프라 풍부

부여의 신주거지역인 외리지구에 공급되는 ‘부여 코아루 더 퍼스트’는 규암우체국과 부여소방서, 규암면사무소 등 관공서가 인접해 편리하고 규암초등학교도 가까워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가 안심하고 통학시킬 수 있다. 또 단지 앞 백제대교 건너편에는 건양대학교 부여병원과 부여 군청, 대전지방법원 부여군법원, 농협하나로마트 등이 위치해 부여 중심 생활 인프라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부여IC를 통해 서천공주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29번국도와 40번국도 이용이 수월하다.

또 단지와 인접한 4번 국도로 서논산IC에 들어서면 천안논산고속도로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부여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광역교통여건도 우수하다.

금강 바로 앞에 위치한 ‘부여 코아루 더 퍼스트’는 사시사철 금강 조망이 가능하고 금강 수변산책로를 비롯한 다양한 수변공원이 인접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더불어 백제문화관광단지와 부여롯데리조트, 국립부여박물관 등 인근에 있는 다양한 관광시설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 사시사철 탁 트인 금강 조망

‘부여 코아루 더 퍼스트’는 부여지역 내 최고층인 20층으로 설계되고, 4Bay혁신평면도 도입돼 사시사철 탁 트인 금강조망이 가능할 뿐 아니라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다.

입주민의 성향에 맞게 평면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부여에서 보기 드문 휘트니스 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과 수준 높은 마감재 품질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 한국토지신탁의 시행으로 자금관리와 분양 등의 측면에서 사업 안정성이 높고, 2003년 초 신탁사 최초로 런칭한 아파트 브랜드인 ‘코아루’를 적용한 브랜드 단지로 마감재 품질도 우수해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군수리 176-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041-834-6060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