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 탁 트인 무심천 조망과 수변공원 2개 인접해 주거환경 ‘쾌적’

▶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초․중․고 모두 인접해 교육여건도 우수

▶ 전용 84~110㎡ 총 1,595가구 대단지… 전 가구 4-Bay 설계특화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이 오는 27일 견본주택을 열고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는 충북 청주시 방서지구 1블록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9층 22개동, △전용 84㎡A 1,063가구 △전용 84㎡B 275가구 △전용 105㎡ 102가구 △전용 110㎡ 155가구 등 총 1,595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구성됐다.

 

청주 방서지구 내 단일단지 최대 규모로 탁 트인 무심천 조망(일부가구 제외)과 2개의 수변공원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고 전 가구 4-Bay 특화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 도시개발사업으로 개발되는 방서지구 내에 위치해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분양권 전매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쾌적한 자연환경‧다양한 생활인프라 ‘눈길’

무심천 바로 옆에 위치한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는 단지와 수변공원이 가까이 있어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탁 트인 무심천 조망(일부가구 제외)을 누릴 수 있으며, 수변 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좋다.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는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위치하고 반경 약 3km 내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과 충청북도 교육청, 청주지방검찰청 등 관공서가 위치한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도심을 관통하는 단재로가 단지 앞에 있어 충청북도청과 청주시청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제 1, 2순환로와 경부고속도로는 물론 중부고속도로, 당진영덕고속도로 등으로 진입도 수월해 광역교통여건도 우수하다.

 

◆ 교육여건 ‘우수’, 전 가구 4-Bay 설계 ‘특화’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는 인근에 원봉초교와 원봉중, 운동초‧중교를 비롯해 분평초, 청석고, 청운중, 청남초 등 초‧중‧고교가 다수 위치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주변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향후 교육여건은 더욱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전 가구 4Bay 설계를 통한 모든 방 전면배치 혁신설계로 개방감과 통풍성, 채광성을 극대화했다. 또 펜트리와 알파룸을 제공해 폭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를 비롯해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내체육시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 주차통제 시스템, 디지털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 편리한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석가산 특화조경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주고, 단지 녹지율과 입주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상의 주차공간을 없애 쾌적한 단지환경을 조성했다.

 

‘청주 방서지구 중흥S-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평촌동 49-2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43-283-3600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