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68세대 분양… 전세대 소형 위주로 구성

 

(서산=동양일보 장인철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의 대세라고 하면 단순한 베드타운이 아닌 직주근접형 아파트가 주목 받고 있다는 점이다.

㈜하나자산신탁에서 지난 27일 분양에 들어간 ‘e편한세상 서산 테크노밸리’는 대표적인 직주근접형 아파트로 충남서북부권에서 뜨고 있는 서산 테크노밸리 내에서 총 568세대를 분양한다.

서산 테크노밸리는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 대전 당진간 고속도로, 신설예정인 제2서해안 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며, 서산시내와 대산 산업단지를 연결하는 29번 국도에 인접해 출퇴근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서산 최초의 자급자족형 첨단 신도시란 기대감도 함께 하는 곳이다.

● 서산에 오는 e편한세상의 두번째 역작

‘e편한세상 서산 테크노밸리’는 서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서산 예천에 이은 두번째 e편한세상으로 서산시민들의 높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서산 테크노밸리에 분양할 예정이다.

서산 테크노밸리는주거단지만 놓고 보면 약 6570세대 2만여명이 거주하는 이른바 직주근접형미니신도시인 셈이다.

또한 각종 대기업들과 강소기업들이지속적으로 입주를 완료했거나 예정하고 있는 등 산업단지와 그에 따른 상주인구는 늘고 있지만, 배후가 될 주거단지는 가까이 없어 늘어나는 인구에 비해 아파트 공급이 적은 상황이다.

서산테크노밸리는 서산시, 산업은행, 민간 등이 공동으로 조성하는 산업기반형 첨단복합신도시다.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대 약 198㎡규모로 조성되며, 향후 300여개의 입주기업과 연간 3조원의 매출액, 1만8000명의 고용 효과 등이 기대되는 곳이다.

e편한세상 서산 테크노밸리는 테크노밸리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서산시내 및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인근에 개교 예정인 초등학교까지 도보 통학이 수월하고 상업지역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 소형 주택형 위주의 단지

‘e편한세상 서산 테크노밸리’는 지하 1층, 지상 23층으로 59㎡,74㎡의 총 568가구로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소형 주택형을 선호하는 지역 및 실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전세대 모두 소형 주택형 위주로 구성했다. 또한, 이밖에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설계로 보다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분양 관계자는 “작년 서산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가 큰 사랑을 받고 성공적인 분양으로 이어져 e편한세상 서산 테크노밸리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며 “e편한세상 브랜드 파워는 물론 서산 테크노밸리의 미래비전을 알아보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