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74㎡·84㎡ 타입 651세대 분양

 

(음성=동양일보 서관석 기자) 요즘 음성 대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인근 충북혁신도시와 더불어 음성 대소에 초대형 규모의 산업단지가 속속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대풍지방산업단지, 대소산업단지, 금왕산업단지, 중부산업단지, 음성하이텍산업단지, 맹동산업단지 등의 각종 산업단지와 음성농공단지, 금왕농공단지, 삼성농공단지 등 약 2053개의 기업체와 앞으로 9개의 산업단지가 신규로 조성될 예정이다.

고용인원 약 4만여명을 자랑하는 곳으로 명실공이 음성대소는 충북도 경제개발의 중심축이라 할만하다.

이안 음성대소는 이러한 개발가치를 그대로 누릴 최적의 수혜자이다.

이안 음성대소는 충북 음성군 대소면 소석리 산 34-4번지외 18필지 위치로 총 1900여세대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1단계 59㎡, 74㎡, 84㎡ 타입 651세대를 먼저 분양한다.

직주근접형 주거단지로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이안 음성대소는 12월 착공이 확정되어 벌써부터 높은 임대수익률이 기대되면서 주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선 교통, 생활, 자연, 개발비전 등 모든 면에서 우월한 위치를 자랑한다.

음성 대소는 통영-대전간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간고속도로, 안성-음성간고속도로 등과 바로 연결되는 교통의 요충지이며 대소초, 대소중, 대소금왕고, 농협, 대소시외버스터미널 등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해 생활이 매우 편리하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한 몫 한다.

함박산과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21㎞ 수변 산책로를 갖춘 맹동저수지, 대소국민체육센터 등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또한 서울과 가장 가까운 혁신도시인 충북혁신도시가 자리한다. 국가기술표준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 11개 공공기관과 4만2000명의 인구를 수용하게 될 대규모 혁신도시다.

제품력에서도 1900여 세대다운 스케일과 기술력이 돋보인다.

대단지 안에는 약 4000㎡의 중앙공원이 넓게 자리하며, 동과 동사이의 간격은 넓게 배치, 시원하고 와이드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리고 주위 자연경관과 잘 어울리는 공원형 단지설계로 전체적으로 탁 트인 전망까지 누릴 수 있다.

지상주차를 최소화하여 도보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단지를 조성하는 것도 빼먹지 않았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조깅트랙, 주민회의실, 유아놀이방, 독서실 등도 마련될 계획으로 입주민 생활에 즐거움과 건강함을 제공하게 된다.

대단지 아파트의 특성을 고려할 때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섬에 따라 단지 안에서 누리는 원스톱 생활도 프리미엄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안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도 높다.

대우산업개발(주)은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상암동 KGIT, 용산 이안, 울산 태화강 엑소디움, 해운대 엑소디움 등 각 도시마다 시대를 대표할 최고의 제품력과 경제적 가치를 상징하는 주거공간을 선보여온 대표적 건설기업이다.

이안 음성대소는 600만원대 초반 공급가로 중도금 60%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등 파격적인 분양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2월 16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이안 음성대소 주택전시관은 음성 대소 주공아파트와 하나은행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접수중이다.

문의=☏1899-7768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