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단지 인근 출퇴근 편리·교육여건 우수

 

(음성=동양일보 서관석 기자) (주)세정건설은 12월 충북 음성군 대소면에 공급하는 ‘대소IC 웰메이드타운’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와 84㎡로 구성된총 409가구 규모의 중소형 아파트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31가구, △84㎡ 278 가구다. 지난 6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대소면에 분양하는 단지다.

3베이를 적용하며 채광, 통풍을 고려해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단지 전면부와 중앙에 공원을 조성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중부고속도로와 연결되는 대소 IC및 대소 분기점과 접근이 용이한 지역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 및 인근 지역으로 이동하기 쉽다.

대소산업단지·음성대풍일반산업단지·음성유통단지 등 12개에 달하는 산업단지와 가까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어린이집을 비롯한 대소초등학교, 대소중학교, 대소금왕고등학교 등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다목적체육관인 대소국민체육센터도 가까이 있어 생활환경이 좋다. 대소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이동도 용이하다.

대소IC 웰메이드타운분양관계자는 “대소IC 웰메이드타운은 패션기업인 세정그룹의 계열사인 세정건설이 짓는 아파트로 공간에 대한 미학을 담은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규 아파트 공급이 뜸했던 지역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인 만큼 지역민은 물론 인근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대소면 태생리 508-1에 마련된다.

한편, 세정건설은 40년 전통 패션기업인 세정그룹의 계열사다. 세정그룹은 인디안, 올리비아로렌, NII, 헤리토리, 센터폴, 디디에두보 등 패션 전 영역에 걸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보기술(IT), 건설, 인테리어 등 9개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문의=☏1577-7720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