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도 높은 84㎡ 단일면적 608세대 구성

 

(충주=동양일보 윤규상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은 충북 충주시 연수동 708-2에 공급하는 ‘충주 센트럴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24일 열고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주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39층 아파트 4개동, 총 661세대(오피스텔 53실 포함) 규모다. 이 중 아파트는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47m2 53실이 공급된다.

단지는 충주시청 바로 옆 주거선호도가 높은 연수동에 위치하며, 충주시에서 처음 공급되는 주상복합아파트이다.

또 39층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충주시에서 최고층 랜드마크 브랜드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750만원대로 중도금 이자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북 충주시 연수동 1615에 위치하고, 12월 24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043-845-3773

● 충주 첫 주상복합단지

‘충주 센트럴 푸르지오’는 충주시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주상복합단지로 근린생활 시설 및 상업시설까지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단지는 지역 내 최고층 아파트로 랜드마크 역할에 적합한 타워형 주동타입을 적용했고 동간 이격거리를 최대한 늘렸다.

또 전면도로에 가로형 상가 배치 형태로 랜드마크 상징성을 극대화했고 입주민들은 논스톱 쇼핑이 가능한 동선배치로 편의성을 높였다. 오피스텔의 경우 102동 측면에 위치하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 편의시설·교통환경 우수

단지 바로 옆에 충주시청, 충주시 보건소 등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충주시내 이동이 쉽다. 반경 2km내 이마트, 롯데마트, 건국대학교 충주병원 등이 위치하며 남한강 및 탄금대 공원, 대가미 체육공원 등 이용이 편리하다.

중부내륙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수도권과 지방 광역이동이 쉽다. 또한 충주 제1산업단지와 인접해있고 기업도시, 첨단산업도시까지 차량 20분대로 직주근접 수요가 풍부하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도보권 내 금릉초가 위치하고 있으며 충주중앙중, 칠금중, 탄금중, 충주여중, 국원고 등 다수 학교가 밀접되어 있고 충주시립도서관 등 학습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 입주민 위한 커뮤니티시설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게 설계해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84m2A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로 채광, 환기가 용이하고 서비스면적 극대화 및 알파룸이 설계 되어 우수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84m2B는 2면 개방형구조로 거실 전면, 측면의 조망을 극대화하였고 효율적인 가사동선 및 수납공간 계획을 적용했다.

이 단지는 레벨차를 이용해 1층은 상가 및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2층이 1층과 완전히 분리된 형태로 조성된다. 2층 데크에는 입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는 푸르지오가든 및 키즈빌리지, 아쿠아가든 등이 조성되어 입주민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게스트룸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유치원, 학원 통학차량 전용 승차장인 ‘새싹정류장’이 설치된다.

● ‘그린 프리미엄’ 특화설계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되어 절약습관을 유도하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호출, 가스 차단 및 세대 조명을 한번에 소등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실별로 각방 온도를 설정하여 난방비를 절감하는 실별온도제어시스템이 도입된다. 거실에 대기전력 차단기능, 에너지 모니터링 기능을 하나로 통합시킨 스마트 스위치가 적용된다. 주방에 센서식 싱크절수기가 설치되며, 검침원 방문없이 사용량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는 원격검침 시스템이 제공된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수명이 길고 전력소모가 적은 LED전구가 적용된다. LED센서등과 비상호출기능이 통합된 스마트 욕실 비상벨이 설치된다. 칫솔살균기, 전동빨래건조대,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기계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해 한층 더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세대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동현관, 지하주차장과 엘리베이터에 200만화소 고화질 CCTV 카메라가 적용된다. 무인택배 시스템이 구역별로 설치돼 안전하고 편리하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