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소유진 주연 시청률 27.7% 기록

(연합뉴스)안재욱·소유진 주연의 유쾌한 소동극 KBS 2TV ‘아이가 다섯’이 주말극 시청률 1위에 올라섰다.

‘내딸 금사월’과 ‘애인있어요’ 등이 퇴장한 후 지난 5일 새 판이 짜인 주말극 시장에서 ‘아이가 다섯’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

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아이가 다섯’은 전날 방송된 6회에서 전국 시청률 27.7%, 수도권 시청률 28.9%를 기록하며 30%를 향해 한발 더 다가섰다.

지난달 20일 24.6%를 기록하며 첫회부터 20%를 넘긴 ‘아이가 다섯’은 유쾌하고 상큼한 분위기로 새봄 주말 안방극장에 웃음을 불어넣고 있다.

전작인 ‘부탁해요 엄마’는 2회에서 20%를 넘긴 후 두달 여 만에 30%를 넘어섰는데, ‘아이가 다섯’은 전작을 뛰어넘는 시청률 상승속도를 보이고 있다.

상처한 싱글 대디와 이혼한 싱글 맘이 재혼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그리는 ‘아이가 다섯’은 황당한 상황들을 코믹터치로 그리며 관람의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안재욱과 소유진의 능수능란한 연기와 찰떡 호흡도 쏠쏠한 재미다.

‘내딸 금사월’과 ‘엄마’ 종영 후 ‘가화만사성’과 ‘결혼계약’을 새롭게 선보인 MBC는 비록 1위는 ‘아이가 다섯’에 내줬지만 주말밤 강자답게 나쁘지 않은 성적을 이어갔다.

6일 ‘가화만사성’은 15.7%, ‘결혼계약’은 18%를 각각 기록했다.

SBS의 새로운 선수들도 선전했다. ‘그래, 그런거야’와 ‘미세스캅2’가 나란히 9.3%를 기록하며 전작들보다 월등히 좋은 성적을 냈다.

한편, KBS 1TV 사극 ‘장영실’의 시청률은 11.8%로 집계됐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