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일보 김재옥 기자)청주지역 유통업체들이 구매금액대별 더블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로 봄 손님 잡기에 나섰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상품군별 부분을 개편, 새단장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은 잡화, 의류, 미용실 등 14여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신규 오픈, 리뉴얼하는 등 본격적인 상품군 개편을 통해 충청권에서의 입지를 다질 방침이다.

특히 이번 MD개편 작업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걸맞는 브랜드들이 눈에 띈다. 랑방 컬렉션, 덱케, 팔라디움, 나이키 골프, 휠라 언더웨어, 준오헤어, 러쉬(LUSH) 등 그간 충청권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브랜드들이 새로 들어선다.

특히 랑방 컬렉션(18일 오픈), 덱케(4일 오픈)와 발맞추어 한섬 더블마일리지와 6개월 무이자 행사도 진행된다. 타임, 마인, 랑방, 컬렉션, SJSJ, 시스템,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발리, 덱케 등 한섬의 9개 브랜드들에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하고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구매 부담을 대폭 줄였다.

신현준 현대백화점 차장은 "새봄을 맞이해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풍성한 브랜드와 상품들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 이라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와 포로모션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한섬 패션 위크’, ‘패션잡화 특가전’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특히 ‘한섬 패션 위크’는 구매금액대별로 더블포인트를 적립하고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루이까또즈·헤지스Acc 등 핸드백과 지갑을 20~40% 할인 판매한다.

새로운 브랜드 팝업샵 오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장품 브랜드인 스틸라·부르주아는 클렌징워터·샤워젤2종을 각 9900원 특가로 판매하고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 캐주얼 브랜드인 인터크루에서는 50% 스페셜 데이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시 에코백 100명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은 새봄맞이 골프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7일간 1층과 3층 행사장에서 저렴한 가격대의 골프웨어를 선호하는 골프족을 잡기 위해 골프대전을 개최한다.

유명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 루이까스텔, 팬텀, 핑, 보그너, 울시, JDX, 까스텔바작, 우리골프(골프용품)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가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초가대비 40~80% 할인된 가격대에 판매한다.

모두 5만여점의 물량을 대방출하는 이번 골프대전에서는 T셔츠 2만~4만원대, 바지 3만~7만원대, 바람막이점퍼 4만~10만원대 등 브랜드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 브랜드별 모자, T셔츠, 골프장갑 등 초특가 상품을 1~2만원대에 판매하며 스페셜 한정상품전도 함께 마련된다.

행사 참여브랜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19~20일 오후 1~5시 3층에서 ‘나이스샷! 골프칩샷! 골프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1층 행사장에서는 SOUP, 스위트숲, 데카당스, 플러스 에스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동광그룹 패밀리 대전이 마련된다.

동양일보TV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